공지사항

HEAD acoustics Korea., Ltd - 한국지사 설립 안내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6-10-04 15:18 조회수 14,545

HEAD acoustics Korea Co., Ltd – 한국지사 설립 안내

 

고객 여러분들께,

HEAD acoustics GmbH사의 지난 모든 활동은 항상 고객의 접근성과 고객 개개인의 지원에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피드백은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정의하고 개발하는 과정에 있어서 소중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이후로, 세계에 있는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저희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HEAD acoustics GmbH사는 오랜 파트너인 이규성 대표이사와 함께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국에 지사를 설립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HEAD acoustics Korea Co., Ltd 독일 HEAD acoustics사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것입니다.

 

HEAD acoustics GmbH사의 목표는 모든 관련분야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객 여러분들께 만족스러운 지원과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동안 HEAD acoustics사의 한국 사업을 안정적으로 맡아온 이규성씨를 한국 지사의 새 대표이사로 임명하였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조직 개편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만족시켜드릴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이는 효율적이고 강화된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확장된 지원의 측면에서 오늘날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EAD acoustics Korea Co., Ltd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규성

대표이사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03 11 4 ()06149

전화번호: +82-2-6952-9984

팩스: +82-2-6952-9986

이메일:   sales-kr@head-acoustics.com

웹사이트: www.head-acoustics.com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협력을 이어가길 바라오며 찾아 뵙겠습니다.

HEAD acoustic Team 드림